김호중 음주운전 인정, 그 외 다른 연애인!
참 많은 사람들이 음주운전을 하나 봅니다. 무사히 잘 넘어간 사람들은 이게 뭐가 대수라고! 생각을 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공인의 입장에서는 큰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김호중 음주운전
제목들만 봐도 음주운전 한방에 나락으로 떨어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범죄자 길이냐”…‘음주운전 뺑소니’ 혐의에 ‘김호중 소리길’ 김천시 날벼락 (msn.com)
음주 운전 뺑소니 혐의까지 받고 있음에도,
18~19일 양일간 창원에서 열린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콘서트를 예정대로 강행했습니다.
콘서트가 끝난 이후에 혐의를 시인하고, 20일 사고 발생 열흘 만에 음주 운전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하고 팬카페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인간적으로 생각하면 이러저러한 사정이 있었겠지만, 공인으로서 잘못을 하고 처리 하는 과정에서,
소속사에서 빠르게 대처하지 못한 부분이, 이 일들이 더욱더 이슈가 되는 듯합니다.
“이 정도일 줄 꿈에도 몰랐다!”..뺑소니 논란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가 무려.. (msn.com)
다시거론 되는 음주운전 연애인 흑역사!
사고 내고 "매니저가 운전"…이정재·권상우도 쓴 '김호중 수법' (msn.com)
공인으로서의 삶이 그렇게 호락호락 하지는 않은가 봅니다.
이제는 잊혀졌고, 사람들이 기억조차 못하는 일이지만, 다시 이번 계기로 인해서,
이전의 연애인들이 했던 흑역사들이 다시 거론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com/shorts/THXPXV1jswo?si=bqM9bNDizkpqa2Im
https://youtube.com/shorts/q2hnsHfOIoQ?si=ad6TwY--5chxWD96
개인적인 생각으로 '공인으로서 살아간다는 것이 진짜 쉬운 일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언제 부터인가 개통령이라 불리며, 방송이든 유튜브든 많이 보였던 강형욱도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전의 직원들의 직장 괴롭힘과 폭로 인해서, 또 다른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겉과 속이 다른 사람', '말과 행동이 틀린 사람', '말이 계속 바뀌는 사람', '처음과 나중이 다른 사람'
영원한 것은 없나 봅니다. 이번 일들을 계기로 다시 한번 내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봅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