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7/25 3

[디아블로3] 시즌27 공개 테스트 서버 이용하기

디아블로III 시즌27 공개 테스트 서버 이용하기 7/22일에 공개된 16일 간의 2.7.4 업데이트 공개 테스트서버가, 8/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간단히 27시즌 정보에 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27시즌에는 "천사의 도가니"라는 새로운 형태의 소비용품이 도입됩니다. 천사의 도가니를 발견한 네팔렘이 이 천상의 유물을 사용하면 장착 가능한 모든 전설 아티템을 축성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을 축성하면 모든 속성에 고대 아이템 수준의 완벽한 능력치가 부여되고, 전설 능력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각 직업에 맞는 새로운 전설 능력이 3가지 중 1가지가 추가됩니다. 다음은 야만용사 | 성전사 | 악마사냥꾼 의 축성능력입니다. 수도사 | 강령술사의 축성 능력입니다. 부두술사 | 마법사의 축성 능력..

게임하기 2022.07.25

[포켓몬고] PGSHARP 다운로드 및 세팅하기

PGSHARP 포켓몬고 다운로드 및 세팅하기!! 오늘은 PGSHARP에서 다운로드 한 것을 설치하고, 세팅을 하고 게임을 하는 것까지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2022년 7월 20일이 가장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포켓몬고 다운로드 하기!! 핸드폰으로 사이트주소를 입력하여서, 화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리고, 핸드폰 파일에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합니다. 단, 요기에서 중요한 것은, 기존의 설치된 포켓몬고는 삭제한 상태에서 실행을 하여야 합니다. 보안상의 이유 설정 위와 같은 '보안상의 이유로 현재 이 출처의 알 수 없는 앱을 휴대전화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에서는 설정을 눌러서 파일에 해당하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앱 설정 승인된 스토어에서 다운로드되지 않았습니다. 란 창이 나..

게임하기 2022.07.25

[흥미] 하인리히의 법칙 - 재해가 발생하기 전 전조

하인리히의 법칙(재해가 발생하기 전 전조현상) 1건의 큰 상해가 발생하면, 그 전에 29건의 작은 상해가 발생하고, 같은 원인으로 상해를 입을 뻔한 300건의 무재해 사고가 있었다는 사실!! 안전의식혁명 27부 - 모든 일에는 전조가 있다 (하인리히의 법칙) < 안전문화 < 기획특집 < 기사본문 -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safety1st.news) 안전의식혁명 27부 - 모든 일에는 전조가 있다 (하인리히의 법칙) - 세이프티퍼스트닷뉴스 모든 일에는 반드시 전조증상이라는 것이 있다. 어린 시절 어머니는 제비가 낮게 날면 빨래를 걷으라고 말하셨다. 모든 것이 호기심의 대상이었던 나는 어머니에게 물었다. 엄마! 왜 제비가 낮 www.safety1st.news 재해가 발생하기 전에 나타나는 자연의 경고!! 자..

카테고리 없음 2022.07.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