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3

[생활] 아기 고양이 키우기

아기 고양이 키우기 어느날 처가에서 키우는 강아지와 고양이가 각각 새끼를 낳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그것도 무려 6마리씩 낳았다고 해서, 아이들은 집에서 키울꺼라는 잔뜩 큰 기대를 가졌습니다. 다음번에 내려가서 한번 보자는 말이었을 뿐이었는데... 강아지와 고양이의 온도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강아지는 반갑워서 꼬리를 치는 반면에~ 고양이는 뭐~ 난 관심없다냥~! 입니다. 이 중에서 우리가 선택한 것은, 그래도 똥을 아무데나 싸지 않는 신경과 관심을 덜 써도 되는(?) 고양이를 선택하였습니다. 한마리를 외로우니, 새끼고양이들이 너무 귀여우니까 3마리를 데리고 오자서 부터 분분한 의견들이 있었지만! 그냥 2마리만 데리고 오자 결정하였습니다. 그날에 군산에서 춘천까지 옮겨올 캐리어를 구입하고, 간단한 ..

카테고리 없음 2022.05.25

[노래] 부럽지가 않어 - 장기하, 그 외 다른 버전

부럽지가 않어 - 장기하 여러가지버전 우연히 노래를 들었는데, 이게 무슨 노래인가? 하면서 들은 노래가 중독성이 있습니다. 인터뷰인가에서 장기하도 랩을 잘 할 수 있다! 랩을 하더라도 영어를 사용하지 않고, 우리의 말로 잘 전달이 되게끔 KOREAN RAB을 해보고 싶다! 라고 한 기억이 납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있어서, 한꺼번에 듣기 위해서 모아보았습니다. 장기하 오리지널 버전 댓글들도 재밌습니다. '가사를 알아도 부를 수 없는 노래', '느슨해진 국내 가요계에 긴장감을 주려고 장기하가 돌아왔다' '음악인가, 예술인가..', 미치 친구와 통화하는 듯한 느낌', '노래도 아니고 대사도 아니고 랩도 아닌데 노래임' 뭐랭하맨 - 부럽지가 않어 제주사투리 커버 https://youtu.be/ScR704vPKs..

노래하기 2022.05.01

[게임] 디아블로3 시즌26 강령술사 - 역병 지배자의 수의 세트

디아블로3 시즌26 강령술사 - 역병 지배자의 세트 이렇게 셋팅하세요!! 마법사 - 악마사냥꾼 - 강령술사 순으로 직업을 키우는 중입니다. 26시즌 보상으로 주는 세트템을 마법사 - 델세르의 역작 세트로 받아버려서, 써먹지도 못하고, 세트템만 모아 놓았습니다. 비슷한 악마사냥꾼은 접어두고, 강령술사를 새롭게 키워봤는데, 역병 지배자의 수의 세트 모으기가 쉽지는 않네요! 이제까지 머리에 해당하는 역병가면 하나만 나왔습니다. 2세트 -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주위의 적 하나에게 시체 창을 발사함 4세트 - 뼈 창, 시체 창, 시체 폭발로 적중시키는 적 하나당 받는 피해가 2%씩 최대 50%까지 감소. 15초 지속 6세트 - 시체를 섭취할 때마다 강화된 뼈 창 중첩이 생겨 다음 뼈창의 공격력 3300% 증가. ..

게임하기 2022.05.01
반응형